AB6IX, 데뷔 첫 팬미팅 1만1천석 매진…괴물 신인 인증

입력 2019-06-06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AB6IX(에이비식스), 팬미팅 포스터 / 출처 : 브랜뉴뮤직 〉

AB6IX, 데뷔 첫 팬미팅 1만1천석 매진…괴물 신인 인증

신인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티켓 오픈 직후 초고속 매진시켰다.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AB6IX (에이비식스)의 첫 팬미팅 'AB6IX 1ST FANMEETING [1ST ABNEW]'가 개최되는 가운데 어제(5일)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티켓 예매가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번 팬미팅 명인 [1ST ABNEW]는 공식 팬덤 ABNEW (에비뉴)와 함께하는 첫 팬미팅이자 AB6IX (에이비식스)에게는 항상 'ABNEW (에비뉴)가 최우선이다'라는 의미를 담아 각별한 팬사랑을 표현했는데, 특히 팬들과 하루라도 빨리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앨범 활동 종료 후 첫 공식 일정을 이번 팬미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일인 5월 22일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에서도 파워풀하고 완벽한 무대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너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는 AB6IX (에이비식스)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번 팬미팅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역시 관심이 모아진다.

브랜뉴뮤직은 “이제 데뷔 16일차로 접어든 AB6IX (에이비식스)가 이틀 연속 음악방송 1위를 한데 이어 첫 팬미팅까지 이렇게 전석 매진이라는 기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더욱 완벽한 무대와 좋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AB6IX (에이비식스)에게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아티스트와 아이돌의 경계를 허물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슈퍼 신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2일 데뷔 EP 'B:COMPLETE' 발매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