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급식왕’, 고등셰프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백종원도 놀랐다

입력 2019-06-08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교급식왕’, 고등셰프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백종원도 놀랐다

오늘(8일, 토) tvN '고교급식왕' 첫 방송에서는 백종원을 깜짝 놀라게 한 고등셰프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은 '고교급식왕'에 지원한 234팀 중 본선 진출 8팀을 가리기 위해 진행됐던 예선전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학생들이 제출한 레시피를 본 백종원은 "이걸 어떻게 알지? 학생들의 실력이 관심을 확 끌어 당긴다. 음식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굉장히 높은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것. 이어 고등학생들이 만든 요리 과정을 지켜보며 "이건 급식의 혁명인데?" “함부로 상상하면 안 되는 요리”라고 감탄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고등셰프들의 8강전 첫 번째 대결이 펼쳐지며 흥미진진함을 선사한다. 경상북도의 자율형 사립고 김천고등학교에서 첫 번째 대결에 나선 두 팀은 3시간 안에 1000인분의 급식을 만들어야 하는 미션에 직면한다. 이에 급식실에는 "이렇게 하다가는 오늘 점심에 다 못 내어놓는다", "정신 안 차리면 음식을 다 놓친다"는 외침이 오가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돈다. 고등셰프들이 예상치 못한 위기를 잘 넘길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고교급식왕' 연출을 맡은 임수정 PD는 "오늘 마침내 고등셰프들의 첫 급식 대항전의 막이 오른다.”며 “요리 경연에 급식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신선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점심시간을 통해서 바라본 요즘 고등학생들의 모습들 또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것. 오늘(8일, 토) 밤 10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