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中 신곡 ‘Dreams Come True’ 9일 공개 ‘작사-작곡 참여’

입력 2019-06-09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븐틴의 멤버 디에잇이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9일 중국 신곡 ‘Dreams Come True’ 음원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디에잇은 앞서 지난달 19일 ‘8MUSIC’ 문구가 적힌 푸른빛의 그림이 담긴 청명한 이미지를 공개, 이후 2차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곡명과 발매일을 알리는가 하면, 티저 영상으로 ‘Dreams Come True’ 음원의 일부분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발매 일자가 다가올수록 푸른빛의 맑고 청량한 느낌을 담은 음원 발매 카운트다운 이미지로 신비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디에잇의 모습을 선보여 중국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지난 3일에는 중국 인기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천천향상’에 출연, 1분 남짓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으며 방송이 끝난 직후 국내외 온라인 커뮤니티 내 열띤 반응이 이어져 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무대 일부 공개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에잇의 신곡 ‘Dreams Come True’는 Pop R&B 장르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함께 들리는 휘파람 소리가 매력적이며 꿈을 향해 가는 길의 밝은 느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디에잇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꿈을 위해 나아가는 모습을 가사로 녹여내며 리스너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의미를 담아냈다.

또한 많은 이들에게 꿈을 격려하고 희망을 이야기하는 디에잇의 중국 신곡 음원 수익금은 모두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했으며 디에잇의 선하고 따뜻한 마음이 많은 음악팬들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디에잇의 ‘Dreams Come True’는 9일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 Music, KUGOU Music, KUWO Music를 통해 발매되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