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슈돌’ 문희준♥소율 “혼전임신→결혼, 망설임 無”…새 가족 합류(종합)

입력 2019-06-10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리뷰] ‘슈돌’ 문희준♥소율 “임신→결혼, 망설임 無”…새 가족 합류(종합)

그룹 H.O.T. 문희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다. 결혼 이후 가족 공개를 피했던 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본격적으로 자신의 가족과 일상, 그리고 결혼에 대한 비하인드를 모두 공개한 것.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문희준과 소율, 이들의 딸 잼잼이가 처음으로 등장해 일상을 공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잼잼이는 아침에 일어나 홀로 집을 청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모습으로 제작진에게 인사를 건네며 새로운 가족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 문희준과 소율은 결혼 전 잼잼이를 임신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문희준은 “속으로는 정말 놀랐다. 겉으로는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결혼하자고 했다”고 말했고, 이에 소율은 “생각나서 눈물이 나려고 한다. 힘들었던 게 너무 생각난다”고 덧붙이며 눈물을 흘렸다.

문희준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너무 행복한 일이라는 걸 계속 말했다”고 말했고 이에 대해 소율은 “한편으로는 안심이 되고 고마웠다. 말 하자마자 결혼하자고 말을 해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잼잼이는 문희준과 소율을 꼭 빼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과거 소율의 걸그룹 크레용팝 활동 시절 영상을 보던 잼잼이는 시선을 떼지 못했고, 이에 소율은 “엄마 찾을 수 있냐”고 물으며 기대를 높였다. 이에 더해 소율은 직접 안무를 선보이며 자신의 존재감을 표현하려 했고, 문희준 역시 함께 춤을 추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잼잼이는 제작진을 잊지 않고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간식으로 달걀을 먹게 되자, 손으로 직접 달걀을 까기도 했다. 이후 VJ 삼촌들에게 직접 달걀을 전달해 주며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