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어린이 혜택이 풍성, 롯데호텔제주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

입력 2019-06-10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저] 어린이 혜택이 풍성, 롯데호텔제주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를 내놓았다.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는 다양한 어린이 혜택과 선물로 구성된 ‘키즈 프리패스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는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키즈 프리패스권을 비롯해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조르단 칫솔, 레드씰 키즈 치약,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카드 지갑, LCD 미니 칠판(선착순 제공)을 제공한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는 9월 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데, 키즈 프리패스 1세트와 가족형 객실인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성인 조식 2인, 수제 프라이드치킨과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1회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하면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인 ‘로망 프라페’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를 추가 특전으로 선물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수중 이벤트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4m 높이의 워터 캐논과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에이스(ACE)와 함께하는 아쿠아 트랙, 수중 부표 게임, 암벽 슬라이딩 등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