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15일 세징야 리그 100경기 출전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6-11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대구FC가 ‘에이스’ 세징야의 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오는 15일(토)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홈경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세징야 친필사인 포스터 및 핀버튼 증정

세징야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총 500장의 세징야 포스터를 배부하며, 이중 100장의 포스터에는 세징야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세징야 포스터는 경기 당일 5시 30분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는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선수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세징야의 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시그니처 포즈인 샤카(SHAKA, 하와이안 인사) 손동작이 들어간 핀 버튼도 증정한다. 핀 버튼은 총 1만개를 준비했으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및 그라운드 오픈 참여

팬들과의 만남도 준비되어있다. 세징야의 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유니폼을 구매한 선착순 팬 22명은 이날 플레이어 에스코트로 나서 대구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를 밟을 예정이다.

그라운드 오픈도 실시한다. 선수단 공식 웜업 시간에 앞서 그라운드로 입장해 선수들과 패스를 주고받는 등 웜업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13일(목)까지 신청 받으며, 보호자(유료 티켓 구매자 또는 시즌권 회원)를 동반한 8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가 참가 대상이다. 당첨자에게는 13일(목)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세징야 리그 100경기 출전 기념 순금 메달 및 트로피 전달식

구단에서 준비한 축하 기념식이 진행된다. 대구는 대구FC 소속으로 100경기를 뛴 세징야에게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제작한 순금 메달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FC 공식 서포터즈 그라지예가 시상자로 나서 직접 제작한 트로피와 꽃다발을 세징야에게 전달한다.

●하프타임 ‘친필사인’ 머플러 추첨

하프타임에는 선수들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세징야 리그 100경기 출전 기념 머플러를 증정한다. 당일 경기장을 방문한 시즌권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선수 입장 시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한 세징야 머플러 11개를 추첨을 통해 나눠줄 계획이다.

●세징야 리그 100경기 출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대구는 세징야의 리그 100경기 출전 기념해 ‘리미티드 컬렉션’ 6종을 출시했다. 지난 6일(목)부터 대구FC 공식 용품 후원사인 포워드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 리미티드 컬렉션 6종(머플러, 유니폼(전사형/선수용), 서핑 팬츠, 손목 아대, 주장완장, 기념 패치)은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현재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

이밖에도 전체 관중을 대상으로 대팍 나이트 라이트 쇼, 음료쿠폰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사항 등은 대구FC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5일(토) 강원 전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