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정해인 긴장감 엔딩곡, 오늘(12일) 공개

입력 2019-06-12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봄밤’ 한지민♥정해인 긴장감 엔딩곡, 오늘(12일) 공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이 한지민, 정해인의 긴장감이 그대로 전달되는 세 번째 OST를 선보인다.

MBC와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동시 방영중인 드라마 ‘봄밤’ 측은 세번째 OST인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이즈 잇 유(Is It You)’를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현재 ‘봄밤’ 엔딩곡으로 삽입돼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Is It You’는 음악감독 이남연, Rachael Yamagata, Kevin Salem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결과물이다. 이들은 이 곡을 뉴욕에서 작업해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시켰으며, ‘봄밤’의 섬세한 연기와 연출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봄밤’이 시청률 9.8%(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수목 드라마 전체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2049 시청률 역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시청률 돌풍을 몰고 오면서, 극에 삽입된 OST 역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공개된 ‘봄밤’ 첫 OST인 Rachael Yamagata의 ‘노 디렉션(No Direction)’은 ‘명품 OST’라는 대중의 극찬을 받으며 드라마의 흥행에 한 몫을 톡톡히 했다. 오스카 던바(Oscar Dunbar)가 가창한 두번째 OST ‘스프링 레인(Spring Rain)’도 ‘봄밤’의 ‘리얼 멜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에 따라 이번 세번째 OST인 Rachael Yamagata의 ‘Is It You’ 역시 드라마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현실적인 멜로 라인을 잘 살려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정인(한지민 분), 유지호(정해인 분), 권기석(김준한 분)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더욱 강렬한 긴장감으로 이끌어 주는 훌륭한 매개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봄밤’에서는 이정인과 유지호가 서로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고 아릿한 설렘을 더하면서 ‘리얼 멜로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랜 연인과의 무미건조한 관계를 정리하기로 마음먹은 이정인과 권기석과의 복잡, 미묘한 신경전을 벌인 유지호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더욱 높였다.

‘봄밤’ OST Part 3 Rachael Yamagata의 ‘Is It You’는 1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