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취향저격세일’부터 ‘만화쇼’까지
e커머스 업체들이 일제히 여름 기획전을 열고 바캉스부터 여행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여름용품 테마관’을 23일까지 운영한다. 침구부터 주방용품,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갖추었다. 인기 브랜드를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쿨한 할인관’, 테마별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노쿨링, 다이빙 등 물놀이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수영,수상스포츠 카테고리’도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23일까지 비치웨어 최대 10% 즉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옥션은 7월 14일까지 홈캉스와 물놀이, 여행 등의 아이템을 차례로 선보이는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 추가 할인도 가능하며.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건조기 등의 경품을 주는 특별 이벤트 ‘100원 딜’도 준비했다.
옥션은 18일까지 ‘옥션 만화쇼’도 진행한다.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는 최저가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 원더투어를 통해 16일까지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전 상품을 할인하는 ‘투어위크’를 진행한다. 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