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세련美 장착 티저 공개 “20일 컴백 V라이브 개최”

입력 2019-06-14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드벨벳, 슬기, 세련美 장착 티저 공개 “20일 컴백 V라이브 개최”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컴백 기념 랜선 홈파티로 팬들을 초대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 짐살라빔 나잇’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편안한 홈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며, 레드벨벳이 직접 들려주는 새 앨범 준비 과정 및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과 친밀히 소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 레드벨벳은 오늘(14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의 슬기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Milkshake’(밀크셰이크)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수록곡 ‘Milkshake’는 올드 스쿨 힙합과 소울 음악의 특징이 더해진 그루비한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으며,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 휘몰아치는 감정들을 차가운 밀크셰이크를 마셨을 때의 느낌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6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