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들의 감빵생활’ 갓세븐 JB·세븐틴 승관, 환상 호흡 주목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베일에 싸인 마피아 두 명의 정체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남은 마피아 두 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범수들과 이들을 속이려는 마피아들 간의 흥미진진한 심리전이 계속 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모범수들은 마피아 이수근을 검거하는 데 성공, 그 기세를 몰아 승관을 두 번째 마피아로 지목했지만, 승관의 정체가 모범수로 밝혀지며 추리에 난항을 겪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믿을 사람 하나 없는 감빵에 게스트로 출격한 모모랜드 주이는, 모두를 향해 “죽어!”를 외치며 깜찍한 호러돌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15일 방송에서는 아직 검거되지 않은 마피아들의 역대급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뛰어난 두뇌 플레이와 메소드 연기로 모범수들의 추리가 결코 쉽지 않을 전망. 또한, 탈락한 마피아 이수근의 추가투표권이 큰 변수로 작용해 판을 뒤흔들었다는 후문이다. 마피아 3인의 환상적인 팀플레이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더욱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런 가운데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도 계속된다. 개인전 게임 ‘도전 콩콩벨’에서는 간식과 추가투표권을 얻기 위한 출연자들의 불꽃 튀는 몸싸움과 기상천외한 오답열전이 펼쳐질 예정. 또한, 호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조합 갓세븐 JB와 세븐틴 승관이 ‘갓세븐틴’을 결성, 한 몸이 되어 땅탁구 경기를 펼치는 ‘우리 막 겨루기’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의심스러운 마피아 후보들이 넘쳐나고 탈락자들의 추가투표가 판을 뒤흔드는 가운데, 모범수들은 마피아 전원 검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최종 결과는 15일 저녁 6시 5분 방송될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