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19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력 2019-06-14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는 ‘에이펙스(APEX) 19 아이언’의 인기에 힘입어 투어 레벨의 프리미엄한 외관을 자랑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이펙스 19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은 ▲에이펙스 19 스모크(Smoke) 일반형 ▲에이펙스 프로(Pro) 19 스모크 ▲ 에이펙스 19 여성용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에이펙스 19 아이언은 비거리를 위한 단조 아이언이다. 2월 출시 직후부터 비거리는 물론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투어 프로 선수까지 만족시킨 혁신 아이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이펙스 19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의 기술력은 기존 에이펙스 19 아이언과 동일하다. 먼저 단조 1025 카본 스틸 바디에 최초로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부드러운 타구감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다. 캐비티 에어 포켓에 주입된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가 동력이다. 100만개 이상의 작은 에어 포켓이 임팩트 시 진동을 흡수해 부드러운 손맛을 극대화시킨다.

더불어 롱 아이언에는 볼 스피드를 높이는 캘러웨이의 대표적인 360 페이스 컵 기술이 적용됐다. 페이스 주변부에 얇고 탄성 있는 림을 적용한 이 기술은 페이스 어디에 맞더라도 빠른 볼 스피드와 한층 더 긴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반면 숏 아이언에는 컨트롤 성능을 높이기 위해 VFT(페이스 두께 기술) 페이스를 장착했다.

또 멀티 소재 구조에 텅스텐 웨이트를 삽입함으로써 각 아이언 번호 별로 정교한 무게 중심 설계를 가능하게 해 최적의 런치 앵글과 탄도, 컨트롤의 조화를 구현해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