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마리텔V2’, 송가인 재등장…♥ 역조공 보답

입력 2019-06-15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마리텔V2’, 송가인 재등장…♥ 역조공 보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트로트 흥으로 들썩이게 했던 송가인이 열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재등장한다. 그녀는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역조공을 통해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의 재등장에 이어 정형돈은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 이색 현피 대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유익한 ‘쿡사(쿡방+역사)’로 큰 호응을 받았던 ‘큰별쌤’ 최태성, 액티브 웨어 ‘안다르’의 CEO 신애련도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꿀잼 콘텐츠 공작소로 자리 잡고 있는 ‘마리텔 하우스’에 리얼로 ‘리스펙!’을 외칠만한 생방송이 예고된 가운데,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깜짝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늘(15일) 저녁 7시 ‘마리텔 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라인업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로 네티즌과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꿀잼 ‘콘텐츠 공작소’의 역할을 해내고 있어 격주로 진행되는 생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15일) 저녁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과 콘텐츠를 통해 웃음 사냥꾼으로써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는 마리텔을 트로트로 뒤집어 놓았던 송가인이 재등장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은다. 그녀는 팬들의 환호와 박수에 보답하고자 감동적인 역조공을 할 예정이다. 이어 정형돈과 모모랜드 낸시, 최태성과 딘딘, 오취리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요즘 다양한 셀럽들의 원픽으로 자리 잡은 액티브 웨어 ‘안다르’의 젊은 CEO 신애련이 등장해 1인 콘텐츠 방송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해 트로트 흥으로 방송을 뒤집어 놓았던 송가인이 역조공을 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행복하다고 전한 송가인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역조공’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그녀가 준비한 ‘역조공’이 무엇일지 김구라와 어떤 이색 케미를 보일지 보는 이들을 궁금케 한다.

‘NO.1 주짓수 현피 대회’에 이어 이색 현피를 이어나가 ‘현피 마스터’로 등극한 정형돈이 장성규,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한다. 지난 생방송에서 정형돈과 ‘웃음케미’를 선보인 장성규가 봉인 해제된 ‘선 넘는 말재간’으로 큰 웃음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비주얼 센터로 모모랜드 낸시가 합류해 더 새로워진 ‘무엇이든 덤벼보세요 V2’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귀추를 모은다.

국사계의 ‘큰별쌤’으로 학생들에게 무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태성이 ‘쿡사(쿡방+역사)’로 돌아왔다. 그는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질문 요정’ 딘딘과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샘 오취리와 맛도 보고 역사도 즐기는 시간을 통해 식욕과 지식을 모두 자극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세경 레깅스’로 알려진 ‘안다르’의 젊은 CEO 신애련이 출연한다. 그녀는 27살의 워킹맘으로 육아에 대한 꿀팁과 요가 강사로 활동했던 과거를 살려 어떤 요가 클래스를 보일지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구라와 송가인, 정형돈과 모모랜드 낸시, 최태성과 딘딘, 샘 취리에 이어 ‘안다르’ CEO 신애련이 오늘(15일) 저녁 7시 트위치에서 새로운 생방송 오픈한다.

그런가 하면 이번 생방송에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예고에 깜짝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그녀가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개개인들의 경쟁이 아닌 함께하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기발한 재미를 선사하는 꿀잼 매력의 콘텐츠로 중무장한 생방송과 가지각색의 매력을 지닌 출연자들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 호평받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지닌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