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비 'Sweet but Psycho' 퍼포먼스 영상 17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입력 2019-06-16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걸 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안무가 미나명과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쳤다.

15일 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신비와 미나명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 영상 'SIN B X MINA MYUNG 'Sweet but psycho'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신비는 미나명과 함께 아바 맥스(Ava Max)의 'Sweet but Psycho'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신비는 여유 넘치면서도 손끝 디테일까지 살린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역동적인 안무도 깔끔한 춤선으로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16일 오후 4시 기준 공개된 지 17시간 만에 100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전 세계 팬들은 8400개가 넘는 댓글을 달며 신비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춤 실력을 극찬, 나아가 신비가 속한 여자친구의 올여름 컴백을 향한 설렘을 함께 드러냈다.

여자친구는 오는 7월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으로 컴백한다. 무더운 여름 특유의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친구는 내달 1일 컴백을 앞두고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