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극장판 엉덩이 탐정’ 주제곡 ‘뿡뿡!사건해결 댄스’ 참여

입력 2019-06-17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노라조, ‘극장판 엉덩이 탐정’ 주제곡 ‘뿡뿡!사건해결 댄스’ 참여

듀오 노라조가 누적 판매 600만 부의 인기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주제가를 불렀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았다.

주제가를 부른 노라조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재치만점 가사로 사랑받으며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 숱한 히트곡을 만들어 낸 가수다. 이번 '극장판 엉덩이 탐정'의 신나는 주제가에 딱 들어맞는 콘셉트로 참여, [뿡뿡! 사건해결 댄스]를 원곡만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노라조 조빈과 원흠은 “엉덩이 탐정은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다. 최고의 작품의 주제가를 부르게 돼서 너무나 영광이다. 녹음하면서 스스로도 정말 신나게 불렀다”라며 주제가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녹음 메이킹 영상과 뮤직비디오 역시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각종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첫 극장판이다. 주인공인 엉덩이 탐정은 훌륭한 추리로 범인을 찾아 뿡! 하고 사건을 해결하는 코믹한 콘셉트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오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