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아이돌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 첫 주인공

입력 2019-06-17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친구, 아이돌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 첫 주인공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SBS모비딕’에서 한류 아이돌 스타들의 역대급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를 론칭, 다음달 7월15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아이돌과 팬의 달콤한 데이트 - 스위트’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류 아이돌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팬 역조공을 벌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웹 콘텐츠다.

‘스위트’는 과거 역조공 프로젝트와는 다른 구성이 전개된다. 아이돌이 사랑받아 온 팬들에게 역대급 감동을 전하기 위해 팬들과 게릴라 데이트를 즐긴다. 아이돌이 미션을 주고 팬들의 사연을 모집해 최종 선발된 50명과 특별한 공간에서 함께 한다.

프로그램은 아이돌이 낸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콘텐츠’의 구성이 매회 달라진다. 마지막으로 아이돌이 현장에 온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준비, 그 자리에서 함께 언박싱 해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다.

6월 말부터 첫 녹화가 시작되는 ‘스위트’는 최고의 아이돌이 라인업으로 준비되어 있다. 7월 컴백예정인 ‘여자친구’가 첫번 째 주인공으로 ‘여자친구’ 와 역조공 데이트에 함께할 팬들 사연 모집은 6월 17일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껏 본적 없는 팬들과 아이돌의 역대급 역조공 리얼리티 ‘스위트’는 7월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SBS 모비딕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곰tv)을 통해서 쉽게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