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선택의 기준은? “베스트셀러”

입력 2019-06-17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수험서 선택의 기준을 물으면 대부분은 ‘교재의 효율성’을 먼저 꼽는다. 수험생 대부분이 짧은 시간 동안 합격에 필요한 내용만 골라 학습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이는 바로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의 공통된 마음일 것이다.

그러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교재 선택 시에는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온라인에 각종 무료 콘텐츠들이 많지만 이와 같은 콘텐츠들은 출판협회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집필진이 확인되지 않는 등의 문제를 띄고 있는 경우가 있어 수험생에게 혼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확실하게 합격하고 싶다면 신뢰할 수 있고, 많은 수험생들이 검증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베스트셀러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전략이 고스란히 들어있다”고 말한다.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 콘텐츠 연구진들이 수험생 합격에 최적화된 내용을 집약한 것이 바로 이 수험 교재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했다는 객관적인 증거이기도 하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부터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판례집이 필요한 마무리 수험생까지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폭넓게 출간되고 있는데,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31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현재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최신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