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컬투쇼’ 강남이 밝힌 #연인 이상화♥ #다이어트 #데이트

입력 2019-06-17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남(왼쪽)-이상화.

[종합] ‘컬투쇼’ 강남이 밝힌 #연인 이상화♥ #다이어트 #데이트

가수 강남이 다이어트부터 연인 이상화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놨다.

17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문세윤과 동반 출연한 강남. 2년 반 만에 ‘컬투쇼’에 돌아온 그는 최근 다이어트에 집중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강남은 “83kg까지 쪘다가 지금은 71kg 정도까지 뺐다. 목표는 65kg”라며 “1년에 두 번 정도 살이 왔다 갔다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동의하며 “살 빼니까 이상화 씨가 좋아하지 않냐”고 물었다. 강남은 “‘그냥 그런가보다’의 반응이더라”고 말했다. 문세윤은 “나는 121~124kg에서 왔다 갔다 한다. 강남이 ‘83kg까지 쪘다’고 할 때 놀라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더, 83kg이면 아주 딱 좋은 몸무게”라고 농담해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 3월부터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이상화와의 아이스링크 데이트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김태균이 먼저 운을 띄우자 강남은 “이상화가 정말 빠르더라. ‘나 잡아봐라’ 했는데 한 바퀴 돌아서 뒤에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상화와는 여전히 행복하게 연애 중”이라고 덧붙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강남은 “생방송이라 긴장했는데 앞으로 자주 불러 달라”고 소감을 남기며 ‘컬투쇼’를 떠났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