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필립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웰컴2라이프’ 출연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9-06-18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필립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웰컴2라이프’ 출연확정

배우 최필립이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에 나선다.

더프로액터스는 18일 “다양한 작품에서 눈길을 끌며 강한 인상을 남긴 최필립과 전속계약을 맺고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웰컴2라이프’은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쫓아 '법꾸라지'를 돕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 드라마다.

최필립은 ‘웰컴2라이프’에서 주인공 이재상(정지훈 분)에게 자격지심을 가진 검찰청 검사 ‘민성진’ 역을 맡는다. 대학교수 부모 밑에서 에이스 코스만을 밟아온 자신보다 돈도 더 많이 벌고 잘나가는 재상에게 경쟁심을 가진 인물로 극에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부드러운 인상과 따뜻한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는 최필립이 주인공 정지훈과 어떠한 ‘앙숙 케미’를 보여줄 지 주목된다.

더프로액터스와 새롭게 전속 계약 체결 후 첫 작품활동을 예고한 최필립은 “새로운 회사 식구들과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의 작품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