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최필립 아기 공개 “아빠 됐다♥”…새 소속사+작품 겹경사

입력 2019-06-18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필립 아기 공개 “아빠 됐다♥”…새 소속사+작품 겹경사

배우 최필립이 겹경사를 맞았다. 새로운 소속사를 통해 작품 활동을 시작하는 동시에 한 아이의 아빠가 됐다.

먼저 소속사 더프로액터스는 18일 “다양한 작품에서 눈길을 끌며 강한 인상을 남긴 최필립과 전속계약을 맺고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최필립 역시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회사 식구들과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최필립은 이날 SNS 계정을 통해 아기 사진을 공개하며 아빠가 된 소식도 전했다. 최필립은 “아빠 됐다. 너무 신기하고 행복하다. 우리 아기 건강하게 잘 자라도록 기도해달라.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내 아내 너무 수고했다. 사랑해”라고 썼다.

최필립은 새롭게 작품 활동을 하게 된 동시에 한 아이의 아빠로 인생 2막을 시작한다.

한편 ‘웰컴2라이프’은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쫓아 ‘법꾸라지’를 돕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 드라마다.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 다음은 아기 사진을 공개한 최필립 SNS 전문

여러분 저 아빠 됐어요. 너무 신기하고 행복합니다. 우리 아가 건강하게 잘 자라도록 기도 해주세요~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내 아내 너무 수고 했어. 사랑해^^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