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솔로 컴백’ 은지원, ‘불나방’ 티저 공개…강렬 정통 힙합

입력 2019-06-19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솔로 컴백’ 은지원, ‘불나방’ 티저 공개…강렬 정통 힙합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콘셉트 티저를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은지원의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26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은지원은 강렬한 힙합 아티스트로 변신했다. 예능에서 선보였던 친숙한 이미지는 사라지고 독보적인 힙합 아우라를 폭발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는 ‘불나방’의 일부 멜로디가 담겼는데, 정통 힙합 사운드가 강렬하게 귀를 잡아 끌며 은지원의 솔로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은지원 솔로 타이틀곡 ‘불나방’은 위너 송민호가 작사-작곡에 지원사격 했다. 평소 은지원은 다양한 방송에서 호흡을 맞춰온 절친한 후배인 송민호와 충분한 음악적 대화를 나눴고, 이를 통해 은지원에게 딱 맞는 정통 힙합곡이 탄생했다. 더불어 피처링에는 매력적인 음색과 신비로운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YGX의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 Blue.D가 참여했다.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 귀환을 예고한 은지원이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