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시청률 8.9%로 수목극 전체+2049 시청률 1위 굳건

입력 2019-06-21 0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지민과 정해인의 깊어진 로맨스가 안방극장에 기분좋은 설렘을 안겼다.

어제(20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20회가 시청률 8.9%(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 수목극 1위의 왕좌를 차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2049 시청률 역시 3.2%를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유지하며 안방극장에 짙은 멜로 감성을 불어넣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이 송승환(이태학 역)의 갑작스런 등장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한 순간은 최고 시청률 11%를 돌파하며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위기에 시선이 집중됐다.

어제(20일) 방송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가 서로에게 속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서로의 모든 것을 끌어안겠다는 깊은 마음을 드러내며 입을 맞췄다. 이 장면은 안방극장에 달달한 기류를 불어넣으며 보는 이들의 연애 욕구를 자극했다. 또 두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알게 된 주변인들의 따뜻한 응원이 이어지며 이정인과 유지호의 로맨스에 더욱 불을 당기고 있다.

이런 가운데, 20회 엔딩에서는 권기석과 이정인의 결혼을 지지하던 이정인의 아버지 이태학(송승환 분)이 등장, 이정인과 유지호의 다정한 순간을 목격하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높였다. 서로를 향한 마음이 더 깊어진 두 사람이 현실의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