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오늘(21일) 첫 미니 팬콘 티켓 예매 오픈

입력 2019-06-21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TEAM(원팀), 오늘(21일) 첫 미니 팬콘 티켓 예매 오픈

그룹 1TEAM(원팀)이 첫 번째 미니 팬콘 티켓 예매를 오늘(21일) 저녁 8시 예스24에서 진행한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는 7월 10일 개최되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을 앞두고 오늘(21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고 알렸다.

1TEAM의 첫 번째 미니 팬콘은 오는 7월 10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1TEAM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오는 7월 11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이번 팬콘을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 이번 공연에서 1TEAM은 그동안 방송 활동에서 보여준 모습은 물론 다양한 무대로 공연을 채워 다채로운 1TEAM의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미니앨범 'HELLO!' 활동 당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남미 등 해외 각지의 많은 팬들이 보내준 성원과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그 의미와 기대감을 더한다.

1TEAM은 지난 3월 첫 미니앨범 'HELLO!'로 가요계에 데뷔해 타이틀곡 '습관적 VIB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1TEAM만의 청량한 소년미와 밝고 당당한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국내외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예스24를 통해 1TEAM의 데뷔 첫 미니 팬콘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팬콘에서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전곡 무대가 최초 공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첫 번째 팬콘인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1TEAM에 대한 응원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하는 1TEAM은 다음날인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