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현원코리아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06-21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키움 히어로즈는 20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superX’ 국내판매법인 ㈜현원코리아(대표이사 사장 김준영)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키움은 이날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올 시즌 ㈜현원코리아와 함께 지역아동기관 및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야구경기 관람 기회 제공과 기념품 및 간식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원코리아는 16일 고척 한화 이글스전에 외국인 투수 제이크 브리검이 주최한 지역아동센터 초청행사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했고, 20일 KT 위즈전에서는 한빛부대 남수단 파병장병 초청행사도 함께했다.

㈜현원코리아 김준영 대표이사는 “키움과 한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지속적인 기부활동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키움 관계자는 “㈜현원코리아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현원코리아와 함께 소외계층이 야구 관람 등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원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설화’의 국내 독점 판매 법인으로 올 시즌 구단 스폰서로 참여 중이다. 현재 고척스카이돔 외야 펜스에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superX’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최익래 기자 ing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