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 노하우는 어디서 얻을까?

입력 2019-06-21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활용 범위가 넓은 자격증 중 하나다. 부동산 중개사무소를 세우고 부동산 거래와 중개업무부터 시작해 컨설팅, 중개업 경영정보 제공, 상가 분양 대행, 경매 매수 신청 대리 업무 등 부동산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부동산학을 전공한 학생뿐만 아니라 경제와 경영을 전공한 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시험이다.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이 갖춰야 할 필수 자격증으로 인식된 것이다. 부동산 대출을 주 업무로 하는 은행과 금융업종에서 부동산 지식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대출 등의 업무에서도 부동산 관련 업무 지식이 많이 필요해 상경계열을 졸업한 취업 준비생들도 많이 찾고 있다.

그러나 막상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는 실무적인 경험과 지식이 부족해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한 이후 실무적인 어려움을 겪는 초보 공인중개사들이 많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들을 위한 다양한 실무 강의를 준비했다. 부동산 경매 실무와 개업 시 필요한 노하우, 부동산 투자 실무 과정 등으로 나눈 후 각 과정별 세부 온라인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해서는 부동산 계약서 작성 실무에서부터 재개발 및 재건축 투자실무 등 공인중개사 사무소 개업 시 반드시 필요한 내용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부동산 경매 과정도 준비할 수 있도록 난이도별 과정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초보 공인중개사가 가장 어려워하는 임대 사업과 세법 관련 강의도 제공하는 등 공인중개사 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