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다감이 채널A 예능프로그램 ‘마켓인싸 시즌2’에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은 “한다감이 시즌1에 이어 오는 23일 첫 방송예정인 채널A 예능프로그램 ‘마켓인싸 시즌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마켓인싸’를 통해 여행에 나선 첫 번째 도시는 시즌1에 이어 '경주’다. 한다감은 경주 ‘양남 시장’과 ‘노포 골목’ 탐방은 물론이고 오토캠핑장에서의 감성 캠핑을 즐기며 경주의 매력에 푹 빠졌다.
두 번째로 떠난 도시는 ‘대만’이다. 한다감은 대만에서 '2019 미쉐린 가이드 빕구르망'에 선전된 노포맛집을 둘러봤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근하고도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을 많은 한다감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는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시즌 1에서 훈훈한 케미를 선보였던 윤소이와 다시 한번 재회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
‘마켓인싸’ 제작진은 “한다감의 남다른 입담과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유쾌한 분위기로 모든 촬영을 마쳤다. 방송에서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마켓인싸’는 장바구니를 들고 핫한 도시로 떠나는 장보기 여행 콘셉트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 ‘경주’편, 30일 ‘대만 편’이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