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2’ 주우재 분노 “희대의 쓰레기”…충격 사연

입력 2019-06-24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애의 참견2’ 주우재 분노 “희대의 쓰레기”…충격 사연

주우재가 사연을 읽다가 급기야 고개를 돌리고 만다.

25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45회에서는 남자친구의 커뮤니티 도구가 되어버린 여자의 고민이 공개돼 참견러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연 속 주인공은 4년이란 시간동안 알콩달콩 연애를 하며 결혼까지 준비 중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부턴가 남자친구는 변하기 시작했고, 결국 헤어지게 됐다. 변해버린 전남친이 이해되지 않았던 사연 속 주인공은 그가 드나들던 커뮤니티에 들어가 검색을 하게 되고, 사연녀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한다.

무려 4년간의 데이트 기록을 커뮤니티에 올리며 재미를 붙인 남자친구가 오직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위해 연애일지를 쓴 것은 물론, 여자친구는 안중에도 없는 다양한 행각(?)을 벌여 사연 속 주인공을 소름 돋게 하는 것.

이처럼 눈 뜨고는 도저히 못 볼 남자친구의 만행에 주우재는 일순간 고개를 돌리면서 “이건 진짜 희대의 쓰레기다”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그동안 차진 대사 소화력과 남다른 감정이입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줬던 그에게 절체절명(?)의 위기가 들이닥친 것.

급기야 전남친이 커뮤니티에 남긴 한마디 말에, 김숙은 ”이게 뭔데 그 사람이 쓴거야?“라며 충격적인 반응을 보이는 등 남자친구의 커뮤니티 연애일지 사연에 다른 참견러들까지 뒷목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5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