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참가하세요”

입력 2019-06-24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MSD, 7월 26일까지 진행
2019년 4월 이후 출생아 대상


한국 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가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인 로타텍의 브랜드 모델을 뽑기 위해 ‘2019년 제8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아기에게 위장관염으로 인한 설사나 구토를 일으키는 로타바이러스는 아기의 입을 통해 침투하기 때문에 아기가 쉽게 입으로 가져가는 물품이나 아기의 손을 청결하게 관리해야한다.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로타바이러스로 인한 위장관염으로부터 아기의 건강을 지키고 로타바이러스 정보를 알리는 아기 모델들을 히어로 캐릭터로 표현한 ‘찾아라, 로타텍 히어로’라는 콘셉트로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부모는 로타텍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의 미션을 풀고 인스타그램에 아기사진을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은 미션의 정답 해시태그와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해 공개해야 한다. 2019년 4월 1일 이후에 출생한 아기부터 참가가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5명의 아기들은 1년 간 로타텍과 로타바이러스 정보를 알리는 브랜드 대표 모델로 활동한다.

한국MSD 백신사업부 박선영 전무는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도 쌓고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로타텍은 앞으로도 로타바이러스 예방 정보를 널리 알려, 넓은 세상을 만나게 될 아기가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