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안효섭 ‘어비스’ 오늘(25일) OST 합본 발매

입력 2019-06-25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박보영♥안효섭 ‘어비스’ 오늘(25일) OST 합본 발매

박보영, 안효섭의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극본 문수연, 연출 유제원)가 종영을 앞두고 OST 합본 앨범을 발표한다.

tvN ‘어비스’ 측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창곡 3곡, 스코어트랙 18곡 등 총 21트랙으로 구성된 OST 합본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어비스’는 그간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김보형의 ‘Stay’를 비롯해 수란&쿠기가 협업한 힙합 곡 ‘Into The Abyss’, 정교한 리듬이 인상적인 김필의 ‘Fallin’'과 같은 명품 OST로 호평받아 왔다. 또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음악을 선보였던 임하영 음악 감독이 이번 작품에서도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탄생시켰다. 이에 ‘어비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던 OST 합본 앨범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최근 ‘어비스’에서 고세연(박보영 분), 차민(안효섭 분)은 서로에 대한 진실한 마음을 확인하며 더욱 섬세한 러브라인을 그려내고 있다.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와 시청자들의 ‘심쿵’을 부르는 열연 속에 따뜻하고 감성적인 OST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어비스’는 더 큰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다. 오는 25일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tvN ‘어비스’ OST 합본 음원은 오는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