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불나방’ MV 티저…송민호 출연·킬링 파트 최초 공개

입력 2019-06-25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은지원, ‘불나방’ MV 티저…송민호 출연·킬링 파트 최초 공개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컴백을 단 이틀 앞두고 타이틀곡 ‘불나방’의 후렴구 전체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은지원의 솔로 앨범 ‘G1’의 타이틀곡인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31초 분량의 '불나방'의 티저 영상은 ‘불나방’ 후렴구 멜로디와 주요 가사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과감한 스포일러로, 은지원표 정통 힙합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I’m on fire 너에게 날아갈래’, ‘We’re going higher 나는 불나방’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티저는 강렬한 음악과 어울리는 분위기로 정통 힙합을 표방하는 은지원의 변신을 압축적으로 표현했다.

티저 속 은지원은 불이 붙은 철조망과 높게 쌓인 드럼통 사이에서 스웨그 넘치는 단체 안무로 한층 남성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불나방’ 작사-작곡에 참여한 송민호는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해 은지원과 호흡을 맞춰 시선을 끌었다.

은지원은 오는 27일 여섯 번째 솔로 정규앨범이자 10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 'G1'을 발표한다. 사랑, 이별, 인생 등 은지원이 전달하고자 하는 각양각색의 메시지와 이야기를 담았다.

신보 ‘G1’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불나방'을 비롯해 'HOW WE DO', 'SEXY', '쓰레기 (WORTHLESS)', 'HOOLIGAN (Feat. MINO of WINNER)', 'GET READY', '비틀비틀 (TIPSY)', 'HATE', '비슷비슷해 (SAME)' 등 9곡으로 꽉 채워졌다.

새 음악으로 돌아온 은지원은 7월 27일(토) 오후 6시와 28일(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