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김희철 “이수근 존경해…프로그램 출연 이유”

입력 2019-06-25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바이벌’ 김희철 “이수근 존경해…프로그램 출연 이유”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 이수근, 김희철이 이번 프로그램 출연 이유를 말했다.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C를 맡은 이수근, 김희철, 소유 그리고 연출을 맡은 강승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이번 프로그램의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오랜 만에 친정에 복귀한 느낌이다. KBS로 시작을 해서, 나에게는 친정 같은 곳이다. PD님들도 친분도 있었다. 너무 좋은 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다. 촬영 현장에서도 마트에 놀러온 것처럼 편하게 촬영해서 좋았다. 결정하는 것에 하나도 고민이 없었다”고 말했다.

김희철 역시 같은 질문에 대해 “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시나리오를 잘 보지 않았다. 어떤 프로그램이든 쓸모없는 사람이 없듯, 나도 기본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수근 형을 존경한다. 수근이 형의 애드립, 꽁트, 슬랩스틱 등 배울 것이 많다. 그래서 이수근 형이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하겠다고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기존 연애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26일 오후 11시1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