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썸바이벌’, 출연 중인 프로그램 중 1순위”

입력 2019-06-25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근 “‘썸바이벌’, 출연 중인 프로그램 중 1순위”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 이수근이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C를 맡은 이수근, 김희철, 소유 그리고 연출을 맡은 강승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 중에 ‘썸바이벌’이 몇 순위냐는 질문에 “나도 무조건 1순위다. 제일 잘 됐으면 좋겠다. KBS에 오랜 만에 왔기 때문이다. 스태프 들도 많다. 잘 돼서 자리를 잡으면 잘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호동이 형이 4, 50년 후까지 광고는 없을 거라고 하셨다. 이번에 마트를 통해 새롭게 광고에 나오는 모습도 보여드리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를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기존 연애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26일 오후 11시1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