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정해인, 꽁냥 데이트신 OST, 오늘(26일) 발매

입력 2019-06-26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봄밤’ 한지민♥정해인, 꽁냥 데이트신 OST, 오늘(26일) 발매

배우 한지민, 정해인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또 하나의 OST를 공개한다.

MBC와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동시 방영중인 드라마 ‘봄밤’ 측은 26일 정오 ‘봄밤’ 다섯번째 OST인 카를라 브루니(Carla Bruni)의 ‘스프링 왈츠(Spring Waltz)’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Carla Bruni의 ‘Spring Waltz’는 최근 한지민, 정해인의 꽁냥꽁냥 데이트 신에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한지민, 정해인의 비밀스러운 데이트 장면과 키스신을 더욱 아름답게 장식,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불을 붙였다.

이 곡은 이남연 음악감독이 작곡했으며 작사에는 이남연과 레이첼 야마가타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Carla Bruni와 이남연 음악감독이 수차례 교감한 끝에 완성된 이번 곡은, 니콜라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이자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Carla Bruni가 파리에서 녹음을 진행해 완성됐다. Carla Bruni가 지난 해 ‘Stand By Your Man’로 큰 감동을 선사했던 만큼, 이번 ‘Spring Waltz’를 통해서도 서정적이면서도 따뜻한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봄밤’은 이정인(한지민 분), 유지호(정해인 분)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이 더욱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자신들을 둘러싼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OST들이 극의 감정선을 제대로 살리는 역할을 해 드라마나 배우들의 연기만큼이나 OST 역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봄밤’ OST Part 5 Carla Bruni ‘Spring Waltz’는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