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디원스 정유준, 박력 퍼포먼스…콘셉트 필름 공개

입력 2019-06-27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디원스 정유준, 박력 퍼포먼스…콘셉트 필름 공개

신인 그룹 디원스(D1CE) 정유준이 시크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유준 데뷔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정유준은 강렬한 비트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정유준은 어두운 배경 속에서 빛을 등진 채 등장해, 오롯이 그의 감각적인 안무를 집중해서 볼 수 있게 만들었다. 아울러 정유준은 실제 무대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큰 키와 긴 팔다리를 이용한 시원시원한 동작들이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디원스는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앞서 우진영, 박우담의 데뷔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진영은 랩, 박우담은 노래 등 멤버 각자의 매력을 살린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디원스는 7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또 매주 금요일 자체 리얼리티 '디원스데이(D1CE DAY)'로 팬들과 만나는 중이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