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교재는?

입력 2019-06-27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올해 시행되는 제22회 시험을 마지막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에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은 절대평가 방식 시험의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와 2차 시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제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은 오는 7월 13일에 진행되며, 2차 시험은 9월 28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1차 시험에서는 회계원리와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 과목의 학습 정도를 확인하며, 2차 시험은 주택관리관계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 과목이 진행된다. 특히 2차 시험은 객관식 문제와 함께 단답형 또는 기입형의 주관식 문제도 출제되어 수험생의 꼼꼼한 학습이 필요하다.

꼼꼼한 학습이 필요한 만큼 어떤 교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학습의 효율이 달라질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시험공부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등을 준비했다.

에듀윌이 펴낸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은 최근 시행된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개정된 법령에 맞춰 수험생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문제와 보기를 수정했다.

또한 각 과목별로 3회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3회독 프로세스’를 마련했으며,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문제를 풀어본 후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회독 기출문제집 오답노트’도 해당 교재 안에 마련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무료 강의도 마련하는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