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정훈, 시선강탈 비비드 컬러…‘JUST’ 콘셉트컷 공개

입력 2019-06-28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TEAM(원팀) 정훈, 시선강탈 비비드 컬러…‘JUST’ 콘셉트컷 공개

그룹 1TEAM(원팀)이 정훈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8일)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훈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했다.

사진 속 정훈은 의자에 앉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끄는가 하면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핑크부터 레드, 화이트까지 비비드한 컬러감을 통해 청량감을 살린 감각적인 콘셉트 포토를 완성시키며 여름에 발매될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정훈은 1TEAM의 막내로 귀여워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중저음의 보이스와 랩 실력으로 팬들에게 반전 매력을 어필하며 눈길을 끌었다.

정훈이 속해 있는 1TEAM은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HELLO!'의 타이틀곡 '습관적 VIBE' 활동을 통해 청량한 소년미와 밝고 당당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주목을 받아온 만큼 1TEAM이 새로 보여줄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정훈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지막으로 1TEA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JUST'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가 완료됐다"며 "지난 활동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해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TEAM은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를 발매하며, 하루 전인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