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세정, 생기발랄 꽃 미소…상큼 美 폭발

입력 2019-06-28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김세정, 생기발랄 꽃 미소…상큼 美 폭발

김세정의 꽃 미소 만개 현장이 포착됐다.

KBS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생계형 팀파니스트 홍이영으로 변신한 김세정의 스틸을 공개, 생기발랄한 그만의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다. 배우 연우진(장윤 역)과 김세정(홍이영 역)의 신선한 만남으로 캐스팅 소식부터 이목을 집중, 두 배우가 펼칠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극 중 김세정이 맡은 홍이영 캐릭터는 별 볼 일 없는 스펙을 가진 취준생 팀파니스트다. 초등학생 레슨부터 대리운전까지 밤낮으로 열일을 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에 씁쓸함을 삼키며 고군분투하는 인물.

이런 가운데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감에 물든 홍이영(김세정 분)의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만든다. 좋은 소식을 접한 듯 한껏 기쁜 감정을 표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 마저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로 사랑받고 있는 김세정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되는 상황.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홍이영 역을 통해 짠내 나는 일상 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는 캐릭터의 외면과 잠재된 무의식 속 남모를 사연이 깃든 내면의 아픔까지 아우르며 한층 더 단단해진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JP E&M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