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아야 귀국’ 장동민X신봉선 떡볶이 요리 대결…필살기 나온다

입력 2019-06-28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팔아야 귀국’ 장동민X신봉선 떡볶이 요리 대결…필살기 나온다

29일 토요일 방송되는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에서는 마지막 영업일을 앞두고 신봉선과 장동민이 불꽃 튀는 떡볶이 요리 대결을 벌이는 장면이 공개된다.

팝업스토어 푸드존에서 장동민을 대신해 인기 메뉴인 떡볶이를 조리하게 된 신봉선은 본인의 비법이 담긴 업그레이드된 떡볶이로 장동민 떡볶이에 선전포고를 고한다. 신봉선은 “(이 조리 비법으로) 개그 콘서트 때도 (동료 개그맨들에게) 해갔는데 반응이 좋았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인다.

필살기라 할 수 있는 ‘어묵 튀김’이 더해진 신봉선표 떡볶이의 반응은 좋았다는 후문이다. 신봉선은 푸드존을 찾은 현지 손님들에게 신봉선표 떡볶이와 장동민 떡볶이 중 어떤 게 나은지 물었고 손님들 대다수가 신봉선표 떡볶이에 손을 들어주자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장동민의 떡볶이를 가볍게 누른 필살기가 들어간 신봉선표 떡볶이와 베트남 현지 손님들의 반응은 29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채널A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베트남 호찌민에 한류 팝업스토어를 오픈 후 어느덧 마지막 영업만을 남겨둔 ‘팔아야 귀국’은 다음 주부터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장소를 옮겨 새 출격을 예고한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편에는 나르샤, 유권, 김동현 새로운 멤버가 투입될 예정으로 7월 6일 토요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