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미리 만나기…프리뷰 대거편성 [공식]

입력 2019-06-29 1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미리 만나기…프리뷰 대거편성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 첫 방송 전 프리뷰로 미리 만나보자.

7월 5일 첫 방송되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하 ‘오세연’)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 2019년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격정 멜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세연’ 측이 첫 방송 전 예비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2주에 걸쳐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가 방송되는 것. 극중 네 남녀가 빠져드는 격정적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웰메이드 멜로 드라마를 위한 배우 및 제작진들의 열정과 노력 등이 담긴 제작기, 배우들의 애정 넘치는 인터뷰 등이 공개될 전망이다.

지난 28일 오전 2시 채널A에서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1’이 기습적으로 방송됐다. 구체적인 내용 등은 베일에 싸여 있던 ‘오세연’이 본격적인 영상 노출은 처음이다. ‘서서히 깊숙이 스며든다’는 드라마 카피처럼, 예고 없이 찾아온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1’은 깊숙하게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에 스며들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1’이 기습적으로 공개된 만큼, 놓쳐서 아쉽다는 예비 시청자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오세연’ 측은 더 많은 시청자들이 ‘오세연’의 멜로 감성을 미리 만끽할 수 있도록 향후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 편성을 공개했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1’은 6월 30일 일요일 오전 00시 30분, 오전 6시, 오후 2시 50분 총 3차례 방송된다. 이어 7월 1일 월요일 오전 00시 40분, 7월 2일 화요일 오전 1시 40분, 또 ‘오세연’이 첫 방송되는 7월 5일에도 1회 본방송에 앞서 오전 2시 10분에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1’ 방송이 편성됐다. 1회 본방송이 공개된 후 7월 6일 토요일 오전 1시 40분, 오전 5시 30분에도 추가로 방송되며, 7월 7일 일요일 오전 6시, 7월 8일 오전 00시 40분에도 전파를 탄다.

7월 3일 오전 1시 50분에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2’가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프리뷰1’과는 다른 장면, 다른 내용으로 채우질 ‘프리뷰2’ 또한 기대된다.

‘오세연’ 첫 방송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 원작을 통해 검증된 작품성을 바탕으로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대본, 감각적 영상미와 연출, 캐릭터 싱크로율 높은 배우들의 깊이 있는 표현력까지 갖춘 웰메이드 멜로 드라마로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오세연’이 2019년 여름밤 안방극장에 어떤 사랑의 폭풍을 몰고 올 것인지 기대된다. 이 멜로 감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프리뷰’ 방송도 궁금하다.

한편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7월 5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