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슈돌’ 문희준 딸 잼잼, 엘사 만난다…열정 합동 무대

입력 2019-06-30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슈돌’ 문희준 딸 잼잼, 엘사 만난다…열정 합동 무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네 집에 엘사가 찾아온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4회는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라는 부제로 언제 봐도 기분 좋은 아이들의 웃음이 가득 담길 예정이다. 그중 생일을 맞은 문희준의 딸 잼잼이를 위해 ‘겨울왕국’ 엘사가 깜짝 방문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컷마다 다른 표정을 짓고 있는 잼잼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각 사진마다 바뀌는 다채로운 표정 변화가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 잼잼이는 엘사와 함께 있다. 엘사에게 담요를 주는 잼잼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지난 출연 당시 잼잼이는 넘치는 끼와 깜찍한 애교로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도 잼잼이는 아침부터 특유의 흥과 에너지로 거실을 가득 채웠다고 한다. 그러던 중 거울을 발견한 잼잼이는 각양각색의 표정을 선보이며 귀여움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문희준의 집에는 잼잼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엘사까지 찾아왔다고. 이 뜻밖의 만남에 잼잼이는 격한 리액션으로 엘사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잼잼이와 엘사가 함께 부르는 ‘다 잊어’ 무대까지 볼 수 있다고 해 기대가 증폭된다.

엘사와 만난 잼잼이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엘사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지, 잼잼이의 개성 넘치는 표정들과 함께해 더욱 재미있을 ‘슈돌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84회는 6월 3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45분에 방송되던 ‘슈돌’ 재방송은 일요일 오전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