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연, 오늘(30일) ‘세젤예’ OST ‘한계령’ 발표…양희은 곡 리메이크

입력 2019-06-30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임수연, 오늘(30일) ‘세젤예’ OST ‘한계령’ 발표…양희은 곡 리메이크

싱어송라이터 임수연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연출 김종창)’(이하 ‘세젤예’) 일곱 번째 OST ‘한계령’이 발매된다.

자체 최고 시청률 33.1%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의 일곱 번째 OST ‘한계령’이 오늘 30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세젤예’의 일곱 번째 OST ‘한계령’은 시인 장덕수의 시에 작곡가 하덕규가 곡을 붙여 완성시킨 노래로 양희은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세상을 등지고 살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달래고 위로해주며 용기를 주는 어머니의 따뜻한 품에 대한 그리움을 임수연의 차분한 보컬과 풍부한 감성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임수연은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Fingerprint’를 발매해 가요계 데뷔했다. 이어 꾸준한 음악 활동과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임수현은 지난달 12일 ‘세젤예’의 다섯 번째 OST ‘Color Of My Life’에 이어 ‘한계령’에도 참여 소식을 전해 남다른 음악성을 입증받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세젤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된다.

‘세젤예’의 OST는 주현미가 가창에 참여한 ‘야래향’에 이어 친자매의 'Hello', 허민영의 ‘만고땡’, 우주소녀 ‘I’m in love’, 임수연 ‘Color Of My Life’, 전우성과 김나연의 듀엣곡 ‘별처럼’이 발매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임수연이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OST ‘한계령’은 오늘 30일 낮12시에 발매된다.

제공-모스트콘텐츠, KG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