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콘셉트 포토 공개 ‘비주얼 大파티’

입력 2019-07-01 2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콘셉트 포토 공개 ‘비주얼 大파티’

빅스 홍빈이 강렬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0일 18시 빅스 공식 SNS에는 빅스 홍빈의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 러브)’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콘셉트 포토는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투샷부터 남다른 분위기와 눈빛이 매력적인 홍빈의 개인컷까지 압도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 속 홍빈은 목선이 드러나는 스트라이프 셔츠에 톤다운된 트윌리 스카프를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반지와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특히 블루톤의 조명이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홍빈의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어 함께 공개된 투샷에서 홍빈은 형원과 훈훈한 케미로 시선을 압도했다. 홍빈과 형원은 유니크하고 오묘한 조명 아래 푸른색과 하얀색 수트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외모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두 사람의 매력을 담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난 25일 빅스 홍빈은 몬스타엑스 형원과의 콜라보를 기습 공개했다. 홍빈과 형원이 참여하는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 러브)’는 지난 4월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의 'BLOSSOM(블라썸)’과 옹성우의 'Heart Sign(하트 사인)’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K팝 음악 발표 프로젝트로 두 사람의 매력적인 음색과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시원한 여름을 담은 특별한 신곡을 음악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함께하는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러브)’는 오는 7월 10일 발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