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창석♥이채은 열애 발표→야구장 키스→‘연애의 맛’ 2호 커플 탄생

입력 2019-07-03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창석♥이채은 열애 발표→야구장 키스→‘연애의 맛’ 2호 커플 탄생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이 깜짝 열애 발표로 모두를 놀라 게 만들었다. 현재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공개 데이트를 하고 있던 두 사람이, 결국 연인으로 발전해 앞서 시즌1의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이어 공식 2호 커플이 탄생하게 된 것.

지난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의 경기에서 오창석과 이채은은 LG트윈스의 시구자와 시타자로 그라운드에 올랐다.


오창석은 시구에 앞서 “이채은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운을 뗐고, 장내 아나운서가 “방송 연인이냐”고 묻자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도 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시구, 시타를 마친 오창석과 이채은은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람했다. 이후 경기 도중 진행된 키스타임에서 두 사람은 전광판을 통해 뽀뽀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후 오창석의 소속사 PF컴퍼니 관계자는 같은 날 동아닷컴에 “오창석과 이채은이 열애하는 것이 맞다”며 “시기는 알 수 없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시즌1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깜짝 결혼 발표로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한 바, 이에 시즌2에서도 오창석과 이채은이 열애를 발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연애의 맛’ 관계자는 3일 오전 동아닷컴에 “오창석과 이채은의 열애 발표 풀스토리가 ‘연애의 맛’에 담길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창석과 이채은이 출연하고 있는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