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입력 2019-07-04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오는 8월 10일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1일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 개최 공지에 이어 3일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는 자유분방한 해피 에너지를 발산하는 위키미키 여덟 명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의 위키미키는 마치 키링(위키미키 팬클럽)과 함께 피크닉을 떠나는 듯한 설렘 가득한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위키미키의 팬미팅은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알려졌다. 특별한 의미를 지닌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위키미키 멤버들 역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2017년 8월 8일 데뷔한 위키미키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데뷔 2주년을 맞이한다"며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위키미키와 키링만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8월 10일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위키미키의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은 오는 7월 8일 월요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