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박진희-봉태규 VS 박근형-이기우…강렬 대립 티저

입력 2019-07-04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닥터탐정’ 박진희-봉태규 VS 박근형-이기우…강렬 대립 티저

SBS ‘닥터탐정’이 산업현장의 부조리를 파헤치는 박진희와 봉태규, 이를 막아서는 박근형과 이기우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의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1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은 <그것이 알고싶다> 박준우PD가 연출하는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으로 차별화된 리얼함과 디테일이 담긴 박진감 넘치는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인생, 그렇게 살면 안되는거야!” 라고 외치는 허민기(봉태규 분)의 사이다 발언으로 시작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산업 현장에서 증거들을 보며 냉철하게 분석하기 시작한 도중은(박진희 분)이 등장, 그런 그녀를 허민기는 ‘양아치’ 라고 비난한다. 이는 그들의 티격태격한 첫 만남을 예고해 기대감을 주고 있다.

또한 “나는 심판을 하는 사람이다” 라고 말하는 TL그룹의 수장 최곤(박근형 분)부터 “세상엔 주제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아” 하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고 있는 TL그룹의 황태자 최태영(이기우 분)까지. 이들은 진실조차 조작하는 무소불위의 권력 TL그룹의 민낯을 보여줘 충격을 자아낸다.

한편, 산업현장에 출격한 도중은과 허민기는 “잘못을 했으면 책임을 져야겠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고하게 죽어가는지 아십니까?” 라고 말해 드라마가 전하는 묵직한 메시지를 담는다. 이어 중은은 결연한 의지로 “저 싸울 겁니다” 라고 말하며, TL그룹과의 힘든 싸움을 예고해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