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롬소프트 슈트 트루비스 골프볼.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새롭게 선보이는 크롬소프트 슈트 트루비스는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포커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가치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몬드, 클로버 네 가지 디자인이 각각 1슬리브씩 포함돼 있다.
슈트 트루비스의 제품 기술은 기존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과 동일하다. 혁신적인 신소재 ‘그래핀’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가 투어 레벨의 비거리와 퍼포먼스,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선사한다. 특히 롱 아이언에서 비거리를 증가시키고, 미드 아이언과 숏 아이언, 웨지에서는 더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스페이드, 다이아, 하트, 클로버의 트루비스 패턴이 접목돼 볼이 크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특별한 트루비스 패턴 때문에 샷 직후 볼 낙하지점을 멀리서도 한눈에 알 수 있고, 퍼팅 시 그린의 컨디션을 파악하기 쉽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트루비스 골프볼 인증샷 이벤트 ‘#순간볼착 #트루비스’를 진행중이다. 참여 방법은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3개의 필수 해시태그(#크롬소프트 #트루비스 #순간볼착)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매월 10명을 선정해 신형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1더즌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 슈트 트루비스 볼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눈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게임에 행운을 가져다주는 볼로 골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캘러웨이가 다양하게 선보일 새로운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모델에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