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은경 모태솔로 고백 “36년 동안…”→청순 벗고 ‘성인식’ 댄스로 엉뚱 매력

입력 2019-07-05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은경 모태솔로 고백 “36년 동안…”→청순 벗고 ‘성인식’ 댄스로 엉뚱 매력

‘비디오스타’에 반가운 얼굴이 찾아온다. 바로 배우 임은경.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개척자 특집, 방송가 콜럼버스의 재림’ 특집으로 반가운 근황의 아이콘 김장훈, 브루노, 보쳉, 임은경 등이 출연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임은경은 99년 한 이동통신사 모델로 데뷔, ’TTL 소녀‘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특히 이름도 나이도 모르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 스타였다.

이날 오랜만에 얼굴을 보인 임은경은 36살인 현재까지도 모태 솔로라며 웃지 못할 고백을 했다고. “언제까지 모태 솔로였냐?”는 MC의 질문에 “혼자 짝사랑은 많이 해봤다”고 말끝을 흐리며 “집 밖을 잘 안 나간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나래는 “집 밖을 안 나가면 집으로 들이면 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임은경은 솔로 탈출 기원을 위한 매력 발산 무대를 선보였다. 임은경은 청순한 이미지에 맞게 ’보랏빛 향기‘를 열창, 브루노&보쳉과 함께 ’성인식‘ 무대까지 보여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고.

또한, 임은경은 20년 전, 캐스팅부터 TTL 소녀 데뷔까지 시켜줬던 소속사와 지금까지도 인연을 맺고 있다 밝히기도 했는데. 특히 소속사 대표는 “우리 은경이는 알고 보면 재밌는 아이인데 예능이 서툴다” 며 임은경을 잘 부탁한다는 음성 메시지를 보내와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그간의 신비로운 이미지를 깨고 싶다는 원조 신비 소녀 임은경의 엉성한 댄스 실력부터 뜻밖의 노래 실력, 즉석 소주 CF 도전까지! 예능 울렁증을 극복한 임은경의 활약은 9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공개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