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라이언과 한여름 물놀이 어때요”

입력 2019-07-08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명오션월드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 이벤트

지상 최대의 라이언과 워터파크에서 만난다.

강원도 홍천 대명오션월드는 워터파크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오션월드에 놀러온 카카오프렌즈’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우선 오션월드 다이나믹존 앞 호수에는 11m 높이인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언 에어벌룬이 설치된다. 서핑마운트(파도풀) 비치에는 라이언 포토존을 마련했다. 오션월드는 프로모션 실시를 기념해 ‘오션월드X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실리콘 키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현장 결제한 방문객과 8월 1일부터 위메프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슈퍼 부메랑고를 타고 물속에 빠진 초대형 라이언’, ‘몬스터 블라스터를 타는 프로도와 네오’, ‘메가 슬라이드존을 즐기는 무지와 콘’, ‘물놀이 후 썬배드에서 휴식을 취하는 어피치와 콘’ 중에 랜덤으로 1개를 제공한다.

초대형 라이언 에어벌룬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이언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오션월드, #카카오프렌즈, #오션월드라이언)와 함께 개인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월 10명에게 ‘오션월드×카카오프렌즈 한정판 키링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