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박민정 부부, ‘동상이몽2’ 합류 [공식입장]

입력 2019-07-09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현재♥박민정 부부, ‘동상이몽2’ 합류 [공식입장]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새 부부로 합류한다.

조현재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동아닷컴에 “조현재가 아내 박민정과 함께 최근 ‘동상이몽2’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스페셜 MC로 출연한 인연이 부부로서의 합류로 이어진 것.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출연 분량은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두 사람은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3월 결혼했으며 그해 11월 득남했다. ‘애처가’ 조현재는 과거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아내에 대한 사랑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해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종영 인터뷰 당시 “현실에서는 어떤 남편이냐”는 질문에 조현재는 “스스로는 자상한 편이라고 생각한다. 오버하면서 챙겨주는 타입은 아니지만 작게 배려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그는 “일이 없을 때는 매일 함께 있고 청소도 하고 아내가 필요한 것을 해주는 등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배우 조현재의 일상과 그의 신혼생활이 어떤 그림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