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

입력 2019-07-09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여름방학 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한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동물원 등 가족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선정하여 제안하는 여행 기획전이다. 우선 홍콩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영국 해리포터 스튜디오, 대만 레오푸 빌리지 등 테마파크가 포함된 상품들이 있다. 물놀이와 휴양을 함께 즐기는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솔레아 막탄 리조트, 괌·사이판 PIC(Pacific Islands Club),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 등 워터파크를 보유한 리조트에 숙박하는 상품도 있다. 이밖에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 호주 체험 농장형 동물원 오크베일팜 등의 자연체험 투어도 있다.

테마별로 여행상품을 정리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테마에 따라 쉽게 여행상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은 단품으로 패스, 티켓, 항공권만 구입할 수도 있다. 어린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에 한해 7월 출발 예약 시 7%, 8월 출발은 8% 소아, 유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