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오늘(10일) 솔로곡 발표…‘현대무용X재즈댄스’ 新 퍼포먼스

입력 2019-07-10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리, 오늘(10일) 솔로곡 발표…‘현대무용X재즈댄스’ 新 퍼포먼스

가수 소리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세 번째 솔로 싱글 'I Am Not Alone'을 발표한다.

'I Am Not Alone'은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신예 프로듀서 Folded Dragons(본명 Albert Pan)와 소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했다. 가사에는 후회와 분노, 실패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좌절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너와 나는 혼자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울러 이번 신곡은 뮤직비디오가 아닌 오롯이 무대에서만 펼쳐낸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보인다. 솔로 데뷔곡인 'touch'에서 호흡을 맞췄던 1Million(원밀리언)의 최효진 안무가와 다시 한번 손잡고, 현대무용과 재즈댄스 등이 결합된 색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줄 계획이다.

소리는 "팬분들이 항상 언제 컴백하는지를 물어봐 주셨는데, 드디어 세 번째 솔로 곡을 보여드리게 됐다. 'I Am Not Alone'은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발표할 수 있었던 노래"라며 "음악 방송은 물론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로 자주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리의 세 번째 솔로 싱글 'I Am Not Alone'은 오늘(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몰레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